연예
소유, 모리셔스의 아찔한 `미녀와 야수`
입력 2018-09-18 09:0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건강미인의 대명사 소유가 아프리카 자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소유의 모리셔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신들이 질투한 섬이라고 불리는 아프리카 대륙 동쪽 인도양의 작은 섬 모리셔스에서 촬영됐다.
이번 화보에서 소유는 백사자, 야생마와 함께 촬영하며 패션 화보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카이브를 연출했다. 사전에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조련사들이 동행했음에도 극도의 긴장감이 흐른 촬영장 분위기 속에 소유는 전문 모델도 하기 힘든 포즈를 해내며 모든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소유는 tvN 예능 ‘이타카로 가는 길에 출연 중이다. ‘이타카로 가는 길은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수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다룬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소유는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김준현과 함께 팀 내 홍일점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그동안 도전하지 않은 음악 장르에 도전하며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독보적인 건강미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소유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싱글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