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1기 모집
입력 2018-09-17 16:35 
[사진 제공 = 진에어]

진에어는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모집 인원은 총 18명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국어가 가능한 외국인 유학생도 신청 가능하다. 지원자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그린서포터즈 이메일로 다음달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그린서포터즈 21기는 진에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진에어 해외 취항지를 탐방해 현지 지역 문화와 진에어의 항공 서비스를 경험할 예정이다.

모든 활동을 수료 시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 2장을,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겐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2장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 최우수 활동자들에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8년 동안 약 230명의 대학생들이 함께했다. 경쟁률도 40:1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항공 분야에 관심이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대학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