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놀면서 손목건강 챙기는 자이로볼 '리미티드 에디션'
입력 2018-09-17 15:00  | 수정 2018-10-02 11:45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에서 손목운동기구 자이로볼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자이로볼은 최근 사무직 직장인, 웹디자이너, 야구 동호회, 배드민턴 동호회 등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직군에서 특히 인기몰이중이다. 저림 및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에 자이로볼을 적당한 회전수와 무게감으로 돌려주게 되면 통증이 발생한 부위의 근육들이 움직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통증이 완화된다. 처음 사용할 때는 별다른 통증완화를 느낄 수 없다가 자이로볼을 익숙하게 돌릴 수 있을 때쯤 되면 자신이 원하는 근육의 통증을 완화할 수 있으며 잡는 방법에 따라 다른 손목 근육을 단련할 수 있다.

자이로볼 구매 경로를 살펴보면 해외 직구가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각종 유사품 및 불량 제품을 거르지 않고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 한국 정식 수입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품질이 보증된다. 윈마이코리아의 자이로볼은 국내 정식 수입 제품으로 초기불량 제품을 받았을 경우 7일 이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도 시행중이다.

윈마이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자이로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블랙 색상의 다채로운 컬러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화이트 색상의 밴드를 사용했다. 퍼플, 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 5가지 각각의 색상으로 LED가 불빛을 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서만 출시하여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므로 물량 소진 시까지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은 윈마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윈마이코리아 이경규 대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자이로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였으며 어느 곳에 놓아도 조화로울 수 있는 화이트 색상 밴드와 각색의 컬러로 기존에 블랙 색상을 구매하셨던 고객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전했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는 AI시스템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 외에도 근육량과 지방량, 수분 등 17가지 건강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고 블루투스, WiFi로 연결하여 윈마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전반적인 자신의 건강상태를 측정, 관리가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