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 하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다음 달 7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하이 마음봇'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만 베도 걱정이 사르르 사라지는 마음봇 쿠션', '뭉친 어깨에 딱! 제격인 마음봇 안마봉'과 '지구건강 마음봇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