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스타필드 고양에서 지난달 10일부터 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 '일룸은 왜? - 이유 있는 디자인전'에 3만명이 다녀갔습니다.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담은 이번 전시는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공감과 호평에 부응해 앞으로도 소비자와 생활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이유 있는 디자인을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담은 이번 전시는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공감과 호평에 부응해 앞으로도 소비자와 생활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이유 있는 디자인을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