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역대급 팬사랑’…SG 워너비 김진호, ‘히든싱어’ 모창능력자 결혼식 참석
입력 2018-09-11 16: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그룹 SG워너비 김진호가 역대급 팬 사랑을 보여줬다.
김진호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히든싱어 정준이가 결혼했어요.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에 축가로 나선 김진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랑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김진호와 그런 두 사람을 바라보는 신부의 행복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특히 사진 속 김진호는 함박웃음으로 진심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해주고 있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든다. 방송이 끝난 뒤에도 친분을 이어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김진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진호는 지난 2015년 ‘히든싱어4에 원조 가수로 출연해 모창 능력자 김정준 씨와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진호는 2라운드에서 탈락하며 충격을 자아냈다. 모창 능력자 김정준 씨는 뛰어난 가창력과 김진호와 똑 닮은 음색으로 최종 우승, ‘히든싱어4 왕중왕전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역시 우리 진호 님 최고”, 정준 씨 축하드립니다. 그때의 감동이 떠오르네요. 행복하게 사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히든싱어 당시 진심 어린 팬심을 보고 저 또한 감명 깊었습니다”, 정준 님 축하드립니다. 두 분의 우정이 정말 보기 좋아요” 등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진호가 속한 SG워너비는 지난 6일 새 앨범 ‘만나자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만나자는 김진호의 자작곡으로 혼자가 익숙한 요즘이지만 사실은 만나자는 약속이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 소박하지만 아늑한 분위기의 가사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SG워너비만의 완벽 가창력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l 김진호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