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구 한국OA)가 재미있게 소통하며 혁신하는 신(新)바람 조직 문화 'K-STAR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
코아스는 지난 8월 한달 동안 직원들과 하이파이브하며 친해지는 '인사형통'에 이어 9월에도 '식구합시다' 활동을 진행한다. '식구합시다'는 식사를 하며 친밀감을 형성한다는 의미로 코아스는 9월 부서간 임의로 점심을 함께할 인원을 정해 매주 진행할 계획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식구합시다' 활동은 부서간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직원들이 서로 어색해하기 보다 웃으면서 편하게 함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STAR' 사내 캠페인은 KOAS의 'K'와 Spirit(정신), Training(훈련), Assistance(도움), Rebuilding(재건)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STAR의 합성어로 임직원간의 올바른 가치관을 조직문화 활동에 반영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소통과 공감, 주인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을 의미한다.
[안병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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