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코 스토리가 지난 6일 왕홍 마케팅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
헤어코 스토리에 따르면 지난 6일 주력제품 6종을 중국 왕홍 ‘大力(DADAO) 이 타오바오(Taobao) 생방송을 통해 시연과 함께 소개됐습니다.
생방송에 선보인 제품들은 ‘딥케어 스칼프 헤어팩 ‘딥케어 뉴트리션 헤어팩 ‘데일리 헤어세럼 ‘리페어 헤어세럼 ‘내추럴 왁스 수퍼하드 ‘내추럴 스프레이 6개 제품입니다.
특히 시연 중 헤어세럼이 왕홍의 엉킨 머리카락을 바로 부드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헤어코 스토리는 앞으로도 위챗, 타오바오, 왕홍 마케팅 등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준비중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계획입니다.
헤어코 스토리는 올마스크스토리(명동점), 삐에로쑈핑(코엑스몰점, 동대문두타점), 악세사리 전문점 레드아이(전 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