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은 추석빔 아이템을 제안하고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가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추석빔 아이템을 제안하는 한편 일부 가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우선 알로앤루는 간절기에 유용한 야구점퍼와 명절에 입기 좋은 포멀룩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 니트, 가디건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햇빛가리개를 제공한다.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는 알로앤루 슈퍼파워 올인원 상하복, 원더여아 올인원 상하복과 함께 양말, 헤어 액세서리, 미니미 딸랑이 인형을 각각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30% 할인된 4만90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알퐁소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블루종 재킷, 니트 상하복, 팬츠 등 가성비 높은 스타일 25종을 추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용도 빅백을 준다.
포래즈는 새 학기를 맞은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트렌치형 코트, 가죽 재킷, 원피스 등 세련된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포래즈는 이와 함께 추석 맞이 시즌 세일을 진행하고 가을 신상품 19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추석빔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은품 증정 및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제로투세븐의 추석 맞이 아이템으로 평소 고마운 가족, 친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