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SNS] 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촬영 끝…모두 수고했다”
입력 2018-09-03 15:21 
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촬영 종료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남지현이 ‘백일의 낭군님 촬영 종료 소식을 전했다.

3일 남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백일의 낭군님 촬영 종료를 알렸다.

그는 #백일의낭군님 #tvn월화드라마 드디어 마지막 촬영을 순천에서 끝내고 올라갑니다!!”라며 막촬이라구 스탭들 드릴 맛있는 떡, 음료수, 과일, 쿠키 챙겨서 와준 우리 #매니지먼트숲
영주이사님, 효욱실장님, 은영실장님, 아랑팀장님, 재영매니저님 진짜 짱짱 고맙구 현장 같이 다녀준 주현매니저님, 고운언니!! 그대들은 사랑이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아직 본방송도 남았구, 화요일에 스페셜 방송도 있지만 다들 정말 고생했어요 이름 한명 한명 다 부를수 없는 우리 #백일의낭군님 스탭들 !!!! 제일 많이 고생했고 수고하셨구 다시 한 번 고맙고 또 고마워요 모두 쫑파티에서 뵈요”라고 마무리했다.

남지현이 출연하는 tvN ‘백일의 낭군님은 사전제작 드라마로, 완전무결 왕세자 이율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사극이다.

가상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로맨스 코미디의 달달함과 재미는 물론이고, 장르물의 쫀쫀함까지 모두 갖춘 tvN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