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김형자, 본에스티스 건강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입력 2018-08-28 16:15 
[MBN스타 손진아 기자]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중견배우로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배우 김형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중견배우 김형자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주)본에스티스의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행복캠페인의 홍보대사로 27일 발탁이 되었다고 밝혔다.

배우 김형자는 최근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와 몇 편의 광고를 함께 찍으며 친분이 두터워지면서 권영찬닷컴과 손을 잡고 각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강연에서 ‘자신의 삶과 연기에 대한 철학을 이야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본에스티스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면서 ‘행복한 삶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의 말을 전했다.


인기 중견 배우 김형자는 TBC 10기 공채 탤렌트로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1970년대부터 원조 몸짱 배우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지난 1978년과 1979년 TBC 연기상 우수상을 받았으며, 1981년에는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과 한국연극영화예술상 신인상을 받았다.

지난 1987년에도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MBN ‘아궁이와 JTBC ‘집밥의 여왕 등 다양한 쇼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그만의 굵직한 방송계의 마담 입담꾼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자신의 나이에 비해서 동안으로 알려지면서 그녀의 피부 관리 노하우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형자가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바쁜 활동 중에도 홍보대사를 수락한 인기 중견배우 김형자씨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