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지혜와 결혼’ 한명진 누구? #`코빅·웃찾사 개그맨→홈쇼핑게스트 ‘만능엔터테이너’
입력 2018-08-24 15: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개그맨 한명진(34)이 비키니 선수 이지혜(31)와 9월 결혼을 알리면서, 한명진 이지혜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렸다.
24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개그맨 한명진은 세 살 연하의 비키니 선수 이지혜와 1년 반의 교제 끝에 오는 9월 2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명진과 이지혜는 홈쇼핑 채널에서 게스트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1년 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명진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과 최기영이 맡고, 축가는 성악가 김호중과 가수 izi, 호조 등이 부른다.
한명진은 지난 2003년 SBS 예능프로그램 ‘신동엽 김원희 헤이헤이헤이에 특별 출연하며 방송계에 입문, 2009년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개그맨이다.
이후 한명진은 SBS '개그투나잇',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동했으며, 2013년에는 ‘바보사랑이라는 음원을 공개하며 가수로도 활동했다.
다방면으로 활약하던 한명진은 2016년 홈쇼핑 게스트로 출연하며 또 한번 활동 반경을 넓혔다. 홈쇼핑에 진출하며 반려자 이지혜도 만났다. 한명진은 개그맨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여러 홈쇼핑 채널에서 게스트로 활약 중이다.
한편, 한명진의 예비신부 이지혜는 피트니스 모델 출신으로 다수의 대회에서 상위권에 입상한 비키니 모델이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한명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