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화, 타이틀곡 ‘키스 미 라이크 댓’ 가사 전체 공개...‘기대↑’
입력 2018-08-24 09:07  | 수정 2018-08-24 09: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가사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스페셜 앨범의 단체컷과 함께 총 6곡으로 구성된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신화는 오늘(24일)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가사를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은 남녀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가 어쿠스틱한 느낌의 연주와 조화를 이룬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귀를 사로잡아 한층 더 매력적인 신화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은 조용필, 아이유, 이효리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에 작사를 맡았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고, 신화의 11집 앨범 수록곡 ‘scarface를 비롯해 에프엑스(fx), 슈퍼주니어M, 빅스(VIXX), 비투비(BTOB)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곡에 참여한 스웨덴 출신의 Caesar & Loui도 타이틀 곡의 작곡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가사가 공개됐다. ‘Kiss Me Like That은 신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절제된 섹시미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라며 곧 발매 되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