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전문 컨설팅 위주 판매망 확대
입력 2018-08-23 17:48 
동구바이오제약의 셀블룸이 더마코스메틱 편집샵 더샤갈 고양스타필드점에 입점했다. `피부과 처방 1위` 의약품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기회로 삼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사진 제공 = 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이 연구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이 판매망을 잇따라 확장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더마코스메틱 전문샵 '더샤갈' 고양스타필드점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동구바이오제약은 '피부과 처방 1위' 의약품으로 유명한 회사다. 오랜 의약품 연구 노하우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블룸을 론칭했다. 셀블룸은 단백질·성장인자 등이 풍부한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범부채꽃·병풀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낮과 밤 피부 모드에 따라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셀블룸이 입점한 더샤갈은 새로운 트랜드의 더마코스메틱 편집샵으로, 제약·바이오 회사에서 만든 병의원전용 화장품들을 자유롭게 테스트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에 상주하는 스킨 큐레이터가 피부 상태를 진단해주고 제품을 추천하는 등 세심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블룸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더샤갈에 전라인업을 입점시키고 타 제품과의 비교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보다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병의원 및 H&B스토어 등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셀블룸 관계자는 "더샤갈은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고 전문가와 상담도 할 수 있어 셀블룸 품질을 알리기에 적합한 매장"이라며 "셀블룸의 제품력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찬옥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