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 ‘코엑스 베페’ 참가… 코엑스에서 개최
입력 2018-08-21 10:47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브맘은 지난 2월 국내에 론칭이 되고 나서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기용하며 일명 소이현 분유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분말이 아닌 액상 형태 그대로 아이에게 먹이거나 젖병에 옮겨 담아 먹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수유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오브맘 부스에서는 프리미엄 액상 분유 오브맘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접 시음해 보거나 맴버쉽 혜택 및 베페 특가로 오브맘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오브맘 부스에 방문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다”며, 주말인 25일 토요일에는 배우 소이현씨의 팬사인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브맘을 공식 수입하고 있는 ㈜오브맘코리아컴퍼니의 관계자는 "단순 판매 위주의 박람회 참가가 아닌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즐거운 부스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