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자사의 공식 대학생 블로그인 'D군의 This Play(디스플레이)'가 개설 8년 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글로벌 1등이라는 의미를 담아 누적 방문자가 1111만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을 추첨해 선물을 전달한다.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는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다. 디스플레이 관련 트렌드부터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 및 채용정보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지식을 대학생 눈높이로 설명해 젊은층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Lㅎ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2018년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 98%가 'D군의 This Play'를 참고해 취업 준비를 했다고 답변했다.
[전경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