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늘 장마 소강..한 낮 후텁지근
입력 2008-06-19 06:40  | 수정 2008-06-19 06:40
목요일 아침입니다. 목요일 조금은 지치기 쉬운 요일이죠? 하늘까지 흐리고 비가 온다면 기분이 더 가라앉을텐데요. 다행히도 오늘 날씨가 맑겠습니다. 장마전선이 제주도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지금 제주지역으로만 약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낮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한 낮에는 조금 덥게 느껴지겠는데요. 하지만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더 선선합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아침 안개 낀 곳이 많습니다. 아침에는 안개비가 흩뿌리는 곳도 있겠는데요. 안개가 걷히면서 오늘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제주지역은 오전까지는 오락가락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 17.5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 같은 시각보다 기온이 2~3도 가량 내려간 상태입니다.

낮기온은 서울 26도, 광주 28도, 대구 30도로 어제보다 오르면서 한 낮에는 후텁지근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장마전선이 다시 위로 올라오겠습니다. 남부지역은 흐려져서 비가 내리겠고요. 주말에는 전국에 다시 장맛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호주 시드니에서는 우산 챙기셔야한다고 하는데요. 그 밖의 오늘의 세계 날씨입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