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데’ 카드 전소민 ”배우 전소민님 실검 자주 올라, 지인들 연락 많이 온다”
입력 2018-08-10 16: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혼성그룹 ‘카드(KARD) 전소민이 배우 전소민과 동명이인이라 생긴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의 ‘훅 들어온 초대석 코너에는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지석진은 카드에게 쿨과 샵 이후로 혼성그룹을 오랜만에 본다”며 인사를 건넸다. 카드 멤버들은 웃으며 개인별로 청취자들에게 인사했다. 전소민의 인사를 들은 지석진은 내가 하는 예능프로그램에도 전소민이 있다”면서 배우 전소민을 언급했다.
전소민은 배우 전소민 선배님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너무 많이 하셔서 지인분들한테 연락이 많이 온다. 확인해보면 항상 내가 아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은 포털사이트에 전소민을 검색하면 누가 제일 먼저 나오느냐”고 물었다. 전소민은 아무래도 배우 전소민 선배님이 먼저 나온다”고 답했다. 지석진이 혹시 불만은 없냐”고 묻자, 전소민은 전혀 없다”고 즉답했다.
이를 들은 지석진은 배우 전소민 씨가 아마 훨씬 언니여서 그럴 거다. 하지만 지금은 카드가 훨씬 유명한 것 같다”고 위로했다.
한편 카드는 지난달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이드 온 더 윈드(RIDE ON THE WIND)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