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그룹 다이아, 타이틀곡 '우우'로 1년 만의 컴백
입력 2018-08-09 13:07  | 수정 2018-08-16 14:05


걸그룹 다이아가 약 1년 만에 컴백합니다.

다이아는 오늘(9일) 오후 6시에 네 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를 발매합니다. 타이틀 곡은 '우우(Woo Woo)'입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우우(Woo Woo)'를 비롯해 리더 기희현의 자작곡 '블루 데이(Blue Day)', 예빈과 주은의 자작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데리러 와(TAKE ME)'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이아의 타이틀곡 '우우'는 다이아의 데뷔곡 '왠지' 이후 3년 만에 신사동호랭이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는 타이틀곡 '우우'의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시크릿 아이템 찾기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에게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된 이벤트 공지에는 ‘뮤직비디오 속에 숨어있는 다이아의 시크릿 아이템을 찾아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시크릿 아이템: 안경, 기타키링, 폴라로이드카메라, 체리, 케이크, 노란색베이스, 금반지, 사탕의 아이템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다이아의 컴백무대는 오늘(9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