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 정용화→이정신·강민혁→이종현...씨엔블루, 전 멤버 군복무 돌입
입력 2018-07-31 14: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이 8월 입대를 확정하면서, 전 멤버가 군복무에 돌입한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종현이 8월에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종현은 육군 현역으로 군복무를 하며,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비공개로 입소할 예정이다. 이종현이 8월 입대를 확정하면서 씨엔블루 전 멤버가 군 복무를 하게 됐다.
강민혁, 이정신. 사진| 강민혁, 이정신 SNS
이정신과 강민혁은 이날 오후 각각 다른 훈련소를 통해 입소한다. 두 사람 역시 별다른 인사 없이 조용히 입대할 예정. 두 사람은 입대 하루 전인 지난 30일, SNS를 통해 머리를 짧게 깎은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강민혁은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 이정신 역시 고마워요”라는 인사와 함께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인사에 건강히 다녀오라”라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또 다른 멤버 정용화는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정용화는 지난 3월 5일 강원도 화천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 2군단 702특공연대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정용화를 시작으로 이정신, 강민혁, 이종혁까지 입대하면서 씨엔블루는 당분간 공백기를 갖게 됐다. 멤버들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하는 것은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다시 가요계로 돌아올 씨엔블루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미니앨범 ‘Bluetory로 데뷔했다. 이후 ‘외톨이야 ‘직감 ‘이렇게 예뻤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