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심은진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직접 언급…“솜방이 처벌 더 이상 無”(전문)
입력 2018-07-30 09:18 
심은진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직접 언급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심은진이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에 대해 직접 밝혔다.

29일 심은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호사 선임은 예전에 마쳤고, 저와 김리우 배우를 포함한 다수의 피해자들이 공동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라며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심은진은 솜방망이 처벌로 벌금내고 계속 이런 행동을 반복하는 가해자에게 이제는 솜방망이 처벌은 더 이상 없으며, 이런 일들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거다”라며 힘주어 말했다.

앞서 심은진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소속 아티스트 심은진은 한 네티즌에 의하여 지속적으로 SNS상에서 음란성 악성 댓글에 시달려 왔으며, 이에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라며 이에 대한 후속 조치로서 지난 18일 심은진은 다른 피해자들과 함께 악성 댓글 및 음란 댓글을 게재한 글 작성자 이모씨에 대하여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3조(통신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2항 위반과 모욕, 협박, 업무방해(형법 제314조)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장을 접수하였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심은진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언급한 글 전문

진행사항이 궁금하신 분들께 2일전에 난 기사 캡쳐해서 올려드려요~
저번에도 제가 인스타 라이브에서 짧게 말씀드렸는데, 혹시 그 분이 제 인스타에서 답글을 달면 신고부터 누르지마시고 (그러면 제가 볼수가 없어요;;;) 신고 하시더라도 캡쳐하신후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캡쳐하신건 저에게 DM으로 보내주시면 더더욱 감사할게요
어찌됐든, 변호사 선임은 예전에 마쳤고, 저와 김리우배우를 포함한 다수의 피해자들이 공동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입니다.
솜방망이 처벌로 벌금내고 계속 이런행동을 반복하는 가해자에게 이제는 솜방망이 처벌은 더이상 없으며, 이런일들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거예요.
계속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더운데 몸조심 하시고.
알죠? #몸조심 #차조심 #사람조심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