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부인에도 커플템→미국여행 주목 “해외서 데이트?”
입력 2018-07-27 16:23  | 수정 2018-07-27 16:24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부인에도 열애 의혹 사진=박서준,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보도에 대해 양측이 부인한 가운데, 박서준 박민영 열애를 향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7일 한 매체는 박서준과 박민영이 오랜 기간 열애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호감으로 시작해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며 3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

이에 대해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박서준과 박민영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 드라마를 함께한 동료일 뿐”이라고 밝혔다.


박민영 소속사 측도 박민영과 박서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드라마를 함께 한 동료 사이일 뿐이다”고 빠르게 공식입장을 전했다.

박서준, 박민영 양측이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음에도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특히 SNS상에서 포착된 커플아이템에 이어서 시기가 겹치는 미국여행 사진 역시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는 것.

박민영과 박서준은 2016년 9월경 SNS를 통해 미국여행 인증샷을 올리며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행 사진 역시 열애의 증거가 되는 게 아니냐며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