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데일리호텔, 비어메니티 패키지 선봬…호맥족 겨냥 수제 맥주 출시
입력 2018-07-25 16:21 

데일리호텔은 수제 맥주 생산업체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와 협력해 비어메니티(beer amenity)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빙고 맥주, 여수 맥주 등을 비롯해 코리아 크래프트 병맥주 브랜드 아크(ARK)를 선보인 KCB는 지역색을 더한 맥주로 인기가 높다. 데일리호텔은 아크맥주와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2016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한 '허그미'를 선택하고, 호맥족을 겨냥해 '비어매니티 패키지'를 내놨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다음 달 8일까지 비어메니티 패키지 상품으로 호텔을 예약하면, 선물로 맥주를 받을 수 있다.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비어메니티 패키지 호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비어메니티 구성품은 맥주 2병과 스페셜 오프너 1개로 이뤄져 있으며, 투숙 1회당 비어메니티 맥주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캉스로 유명한 서울 소재 호텔 1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을 비롯해 노보텔 엠배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여의도, 신라스테이 마포, L7 강남 바이 롯데, 역삼 카파쓰 호텔, 충무로 부띠끄호텔 영 인, 호텔 소울하다 등이 참여한다.
아울러 데일리호텔은 짜릿한 여름휴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여름 성수기에도 비성수기 가격으로 국내외 호텔과 펜션, 리조트, 레스토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일리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부터 시작해 제주 성수기 호텔을 24시간 한정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지털뉴스국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