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크로닷♥` 홍수현, 탄탄한 보디라인
입력 2018-07-25 09: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홍수현이 청순 미소에 탄탄한 보디라인의 조화를 뽐냈다.
25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8월호를 통해 홍수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보디를 테마로 한 이 화보는 홍수현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온 탄탄한 몸매를 담았다. 홍수현은 촬영장에서 찰리 푸스의 신나는 음악을 선택하기도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 카메라 앞에서 그녀는 보드라운 스웨터부터 흰 티셔츠의 데님쇼츠, 볼륨이 풍성한 블라우스, 과감한 보디 슈트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여러 가지 매력을 드러냈다.
홍수현은 겉모습을 꾸미기 보단 내면을 가꾸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이 멋지다고 생각해요. 외적인 건 잘 변하잖아요. 마음을 단단히 지키면 어떤 변화에도 나 자신을 지킬 수 있어요.”라고 인터뷰를 통해 즐겨 하는 운동과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홍수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수현은 채널A '도시어부'에서 만난 래퍼 마이크로닷과 사랑을 키워 지난 1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연예계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로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