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클래시스 스케덤, 美 로스에 입점…미국시장 공략
입력 2018-07-25 08:36 

클래시스는 자사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미국 대형 유통 채널인 로스(ROSS)에 공식 벤더 등록을 마치고 루이보스티클렌저를 입점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이다.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아울렛형 창고 매장을 선호하고 있다. 로스는 그 중에서도 트렌디한 물건을 발빠르게 발견해 소비자에게 공급,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케덤은 이번 입정을 바탕으로 품목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미국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까지 계획하고 있다. 스케덤 관계자는 "스케덤은 리프팅 패치를 비롯한 스네일세럼 등 주요 제품이 이미 아마존닷컴에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될 정도로 알려졌기 때문에,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한 시장점유율 확대가 용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