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멋대로] 김창옥, “앤디 얘 안되겠네 진짜! 여기 상처 난 것 봐!” 분노 폭발!
입력 2018-07-21 10:53 
사진 = MBN 내멋대로

20일(금) 방송된 MBN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이하 ‘내멋대로)에서 내멋남들이 실전을 방불케 하는 서바이벌 게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선 서해의 보물섬 영흥도, 대부도, 선재도로 떠난 네 남자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들은 ‘남자의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준비된 ATV 체험과 서이벌 게임을 즐겼다. 특히 경기에 앞서 군부심 대결을 펼친 이승철과 김창옥의 승부 결과에 시청자들은 기대감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진 경기에선 가수 팀(이승철, 앤디) 대 비가수 팀(류수영, 김창옥)으로 대결이 펼쳐졌다. ‘허당 류수영은 적진으로 돌격하며 촬영중인 스태프까지 무차별(?)적으로 사격해 연신 죄송합니다”라며 사과를 했고, 김창옥은 늙은 여우 이승철 잡아라! 잡았다 여우!”라고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반면 앤디는 침착함을 유지하며 가수 팀의 에이스로 등극 했고, 이승철 역시 연륜 대비(?) 날렵한 몸놀림을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처럼 주거니 받거니 하며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 경기는 결국 1대 1 무승부로 끝이 났다.

한편, 이승철은 와! 정말 시원하게 쐈다! 남자 친구들과 함께 오면 재미있겠어!”라며 만족감을 나타냈고, 김창옥은 앤디 얘 안되겠네 진짜! 여기 상처 보여? 빨갛게 된 것 봐! 아주 작정하고 쐈네!”라며 투덜거려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나도 함께 하고 싶다”, 이번 동창회는 내멋대로 코스대로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내멋대로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