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가 SK텔레콤(대표 박정호)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SK주유소 및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SK텔레콤 T멤버십 'T Day'와 제휴를 맺고 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25일 'Most' 서비스 연계 전국 SK주유소 및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19~25일 중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Most'는 SK네트웍스의 주유·충전·세차·정비·렌터카·주차 등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예컨대 리터당 100원 할인 받는 신용카드 사용자의 경우 이번 행사에서는 리터당 총 3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드리자는 취지에서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황순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