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개그우먼 박나래를 내세워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이 최근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박나래가 구름 위, 바닷속, 우주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텐션업!'을 외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그는 "지금 데일리호텔에서 숙박비 내리고 텐션 올리자"라며 웃음을 선사했다.
텐션업은 전 국민이 비용 걱정 없이 초특가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 '인스타그램 스폿' 등을 선보이며 나래투어로 이름을 알린 박나래의 이미지를 초특가 여름휴가 축제와 접목시켰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평일 오전 11시마다 1만99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 특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 지역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전 국민을 텐션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모아 페스티벌 형태로 준비했다"며 "이번 패러디 영상 외에도 온 국민이 조금이라도 낮은 비용으로 더 즐겁고 특별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더 재미난 축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