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Lucky 4 연금 Even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유하고 있는 연금계좌를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 가입자 대상이다.
'여행사 상품권 추첨'은 연금저축을 30만원 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일본 해외여행 상품권, 2등 2명에게 제주도 푸른밤 여행, 3등 3명에게 여수 밤바다 여행, 4등 10명에게 호텔숙박권, 5등 10명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을 준다.
'상품권 증정'은 하나UBS자산운용, 한국투자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영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한국밸류자산운용의 연금저축, 개인형IRP펀드에 가입하면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5만원, 개인형 IRP는 최대 3만원, 적립식 연금저축과 IRP는 최대 2만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10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하여야 하며, 운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하여 상품권을 받게 된다.
신규 가입자 2000명에게는 '스테인리스 파스타볼 세트'를, 참여만 해도 연금담보대출 이율을 3%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4개의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매수금액의 기준은 고객별로 합산한다. 추첨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그 다음달에 영업점에서 수령하면 된다.
추천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 상 보호 상품은 아니다.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시기 전에 투자대상, 보수, 수수료 및 환매방법 등에 관하여 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아야 한다.
변재연 하나금융투자 상품전략본부장은 "하나금투가 마련한 'Lucky 4 연금 Event'로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