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데일리호텔, 제주 호텔 최대 85% 할인 ‘쏜다’
입력 2018-07-11 10:59 

데일리호텔이 인기 제주 호텔을 최대 8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펼쳐지는 데일리호텔의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기간 내 매일 다른 제주 호텔을 24시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파크선샤인 제주,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베스트웨스턴 제주, 제주 힐링타운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등 트루리뷰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주 지역 호텔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평일 오전 10시 정각에 매일 다른 호텔 상품이 오픈되며, 해당 날짜에 오픈된 호텔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24시간 내 한정 예약이 가능하다. 체크인 날짜를 지정할 수 있고,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다.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의 첫 주자는 제주 공항에 인접해 편리한 교통으로 사랑받는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과 루프톱 수영장에서 성산일출봉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이다. 두 호텔 모두 트루리뷰 집계상 90%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제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예약가는 신라스테이 제주는 8만4900원, 더 베스트 제주 성산은 3만9900원부터다.
13일에는 파크선샤인 제주 호텔, 16일에는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17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18일에는 제주 힐링타운 호텔, 19일에는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개성 뚜렷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제주 인기 호텔 10여 곳이 매일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보석같은 명소, 미각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맛집으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사시사철 사랑받는 여행지”라며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제주의 여름을 만끽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호텔은 제주 지역 한정 프로모션 외에도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여행의 완성은 쿠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매일 오전 11시, 오후 5시 정각마다 매일 2번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시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3만원 할인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