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회장 우오현)이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를 만들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뢰 구축에 나섰다. SM그룹 건설부문은 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사옥에서 건설부문 AS센터 김종열 총괄사장을 비롯한 건설부문 사장단 등 내외 귀빈 40여 명이 참석해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및 고객만족 선언식'을 개최했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의 특별지시로 출범하는 고객서비스센터는 경남기업(아너스빌), 동아건설산업(라이크텐), 우방·우방산업(아이유쉘), 삼환기업(나우빌) 등 그룹 건설부문 계열사가 주축이 돼 전국 5개 권역별로 주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전국 10만여 가구에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용환진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오현 SM그룹 회장의 특별지시로 출범하는 고객서비스센터는 경남기업(아너스빌), 동아건설산업(라이크텐), 우방·우방산업(아이유쉘), 삼환기업(나우빌) 등 그룹 건설부문 계열사가 주축이 돼 전국 5개 권역별로 주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전국 10만여 가구에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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