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브랜드칸, 강남 빌딩 임대 설명회 개최
입력 2018-07-04 14:17 
지난 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브랜드칸 빌딩 임대 설명회에서 고정희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브랜드칸]

브랜드칸은 지난 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자사 협력사 관계자 등 200명을 대상으로 신규 개발사업 발표 및 빌딩 임대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PSP타워와 브랜드칸 타워II의 준공을 앞두고 강남지역 중개인을 대상으로 빌딩 및 임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렸다. 테헤란로 상록회관 맞은편에 위치한 PSP타워(지하4층, 지상14층 규모)와 삼성역 현대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브랜드칸 타워II(지하6층, 지상16층 규모)는 각각 올 9월과 내년 3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전자 바이올리니스트인 서지우의 공연과 함께 슈퍼스타 K로 데뷔한 실력파 가수 울랄라 세션의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고정희 브랜드칸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협력사와의 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라며 "PSP타워와 브랜드칸 타워II는 강남의 또 다른 랜드마크 건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칸은 부동산 개발업체로 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오피스텔, 주상복합 및 업무시설 빌딩을 활발하게 신축, 매각하고 있다. 브랜드칸의 개발 상품 중 강남대로에 위치한 브랜드칸 타워I은 강남대로의 랜드마크 빌딩으로 자리잡았으며, 공유오피스 기업인 패스트 파이브(FASTFIVE), 자생한방병원, 화장품 제조업체 씨엠에스랩, 배럴(Barrel) 등 다수의 우량 임차인이 입주해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