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카트쇼2’ 문가비 “인스턴트 NO, 고구마 자주 먹어” 몸매 관리 비결 공개
입력 2018-06-28 16: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모델 문가비와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의 특급 몸매 관리 비결이 공개된다.
28일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 방송에는 문가비와 줄리엔 강이 출연한다. 이들은 우월한 외모를 유감없이 뽐내는가 하면 털털하고 순진한 반전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관리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는데, 식단조절이 몸에 뱄어요. 라면을 포함한 인스턴트 음식은 절대 먹지 않아요!”라며 몸매 관리 비법을 전했다. 또한 그녀는 고구마를 자주 먹어요. 평소 밥, 간식 대용으로 먹을 정도에요”라며 식단까지 공개했다. 이어 줄리엔 강은 저는 계란을 주로 먹는데, 2일이면 계란 한판을 다 먹어요”라면서, 운동은 매일 하지 않아요. 일주일에 6번 정도해요”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193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줄리엔 강은 키가 크려면 콩나물을 잘 먹어야 해요”라는 근거 없는 이야기로 폭소케 했다. 그는 장난이었어요. 사실 키가 크기 위해서는 잠을 잘 자야 해요. 성장호르몬이 밤에 많이 분비되거든요”라는 팁을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수근은 그럼 저는 키만 놓고 보면 불면증 환자네요”라고 자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카트쇼2는 28일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