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박스오피스] ‘탐정: 리턴즈’, ‘마녀’·‘허스토리’ 개봉에도 끄떡없는 1위
입력 2018-06-28 10:03 
‘탐정: 리턴즈’ 박스오피스 1위 사진=CJ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탐정: 리턴즈가 신작들이 대거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했다.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리턴즈가 28일 오전 7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 수 234만1708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7일 개봉한 ‘마녀,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허스토리등의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켜낸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 같은 ‘탐정: 리턴즈의 장기 흥행의 비결은 6월 초여름 더위까지 식혀주는 통쾌한 코미디에 있다.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이는 6월 극장가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뜨거운 입소문의 중심에 서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강력해진 추리와 액션까지 두루 갖춘 빈틈없는 매력은 물론, 관객에게 다가가려는 배우들의 노력 역시 ‘탐정: 리턴즈의 장기 흥행의 비결이다.

6월 극장가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은 ‘탐정: 리턴즈는 새로운 흥행 시리즈로 자리매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