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나이지리아 아르헨티나] BBC, 아르헨티나 2-0 승리 예상
입력 2018-06-26 15:01 
나이지리아 아르헨티나전의 결과로 영국 공영방송 BBC의 해설가는 아르헨티나의 2-0 승리를 예상했다. 크로아티아전 당시 아르헨티나 대표팀 모습. 사진=AFPBBNews=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윤규 기자] 나이지리아 아르헨티나전을 앞두고 영국 공영방송 BBC의 해설자 마크 로렌슨(61)은 아르헨티나의 손을 들었다.
BBC는 25일(이하 한국시간) 2018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 16경기의 예측 결과를 공개했다. 현재 승점 1점으로 D조 최하이에 머무르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경기 역시 이에 포함됐다.
매체는 아르헨티나가 나이지리아에 2-0으로 이길 것으로 예측했다.
로렌슨은 아르헨티나가 크로아티아에 처참하게 패했지만, 그럼에도 나는 여전히 그들이 16강에 진출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르헨티나 선수들이 회의를 갖고 감독을 해임할 것을 요구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며 만약 전략이 제대로 변한다면 리오넬 메시(31·바르셀로나)와 세르히오 아구에로(30·맨체스터 시티)가 본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로렌슨은 나이지리아는 공격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별로 그렇게 하고 싶은 것 같지는 않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나이지리아와 아르헨티나의 경기는 27일 오전 3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