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유맥스, 자체제작 신인발굴 예능 `신인식당2`…29일 첫방
입력 2018-06-26 13:13 
[사진제공 = 홈초이스]

초고화질(UHD) 전용 채널 유맥스(UMAX)에서 신인 발굴 예능 '신인식당2'를 29일 첫 방영한다. '신인식당2'는 홈초이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해 춤과 노래는 물론 숨겨둔 개인기를 방출하는 스튜디오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맥스 최초로 시즌제로 제작 중이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은 네이버TV 인기 채널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 2는 스튜디오 게임의 규모와 종류를 다양화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초대형 부루마블 게임과, 멤버들의 성향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너의 뇌 구조를 보여줘'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신인 밥상' 코너에선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아이돌의 고충과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홈초이스]
이 외에도 팬들의 실시간 온라인 참여를 대폭 강화했다. 홈초이스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시도하고 각 멤버의 개인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한 인기투표로 팬들의 참여를 독려한다.
새롭게 단장된 '신인식당2'는 CJ헬로 85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0번과 SK브로드밴드 73번, 올레TV 227번 등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첫 방송을 맞아 원조아이돌그룹 NRG(엔알지)가 출연한다. NRG는 그동안 숨겨왔던 각종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NRG는 지난해 12년 만에 재결합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