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부선 딸 이미소, SNS 계정 폐쇄…최근 화두 된 `이재명-김부선` 스캔들 탓?
입력 2018-06-21 12:36 
이미소 SNS 폐쇄=이미소 인스타그램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소 SNS 계정이 폐쇄됐다.

21일 오전 이미소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지난 20일만 해도 활성화 되어있었지만, 현재는 폐쇄돼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미소는 지난 1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심경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미소는 이 일은 제가 대학교 졸업공연을 올리는 날 기사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너무 창피한 마음에 엄마에게 공연을 보러오지 말라고 했던 걸로 기억한다”며 그 후 졸업 관련 사진을 정리하던 중 이 후보님과 저희 어머니의 사진을 보게 되었고 그 사진을 찾고 있는 엄마를 보고 많은 고민 끝에 제가 다 폐기해버렸다”고 밝혔다. 이 당선인과 과거 부적절한 관계였다는 모친의 주장에 힘을 실은 것.


이 씨는 증거를 제시하라는 이 당선인의 말에 그때 당시의 진실을 말해주는 증거라 함은 제가 다 삭제시켜버렸지만, 사실 증거라고 하는 것이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서 제시해야 하는 것이지, 피해자가 자신이 피해받은 사실을 증명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반박하며 또한 사실상 모든 증거는 저희 엄마 그 자체가 증거이기에 더 이상 진실 자체에 대한 논쟁은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논란이 되겠지만 저는 논란을 일으키려 하는 게 아니다. 논란을 종결시키고자 하는 바이다. 서로의 실수와 지난 일로 과거에 머무는 것이 아닌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소명의식을 갖고 제 역할을 잘하길 바랄 뿐”이라며 더 이상 선거잔치에 저희를 초대하지 않기를 바란다. 집 앞에 계시는 기자분들도 퇴근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후 이미소는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지 않았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