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간장게장 비법 공개...누리꾼 "본방사수"
입력 2018-06-20 18:03 
'수미네 반찬' 간장게장 비법 공개. 제공| tvN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김수미표 간장게장 비법이 공개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20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시그니처 반찬인 간장 게장 레시피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김수미가 정확한 계량 방식을 사용해 물의 양과 부재료 종류, 양까지 꼼꼼하게 알려주며 김수미만의 특급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계 손맛 대모 김수미의 반찬 중에서도 간장게장은 특히 유명하다. 김수미가 탁재훈 등 평소 아끼는 후배들에게 꼭 챙겨주는 메뉴가 간장게장.
김수미의 간장게장 비법이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를 외치고 있다. 누리꾼들은 "오, 그 유명한 김수미표 간장게장? 진짜 너무 먹고 싶다. 잘 적어놨다가 따라 해야지", "금손과 곰손의 요리는 다르겠지만... 그래도 너무 좋다", "화사 때문에 곱창 동나더니 김수미 때문에 꽃게 동날 것 같다. 본방사수해야지", "사먹는 것과 똑같은 맛이 나려나? 김수미 간장게장 엄청 맛있던데!", "너무 궁금했다. 알람 맞춰두고 봐야지", "김수미가 소개하는 반찬들은 거의 전문 한정식집 퀄리티라 너무 좋다. 배워놨다가 만들어 봐야겠다" 등 기대감에 찬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미네 반찬'은 연예계 손맛의 대가 김수미가 밥 반찬 요리법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수미, 노사연, 장동민과 셰프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아쉬미노프가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