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토탈 마케팅 솔루션 ㈜천성인, ‘천성 엔터테인먼트’ 출범
입력 2018-06-19 14:42 
[MBN스타=김승진 기자] ㈜천성인이 2018년 상반기부터 천성엔터테인먼트를 정식으로 출범했다.

천성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와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며, 세계문화를 이끄는 꿈을 가지고 있다. 또, 수많은 아티스트 양성 및 아티스트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효과적인 광고 제작 노하우를 활용해 최고의 아티스트를 육성할 계획이다.

㈜천성인은 기존에 보유한 많은 광고 제작 및 다각화된 송출 방안을 토대로 아티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새로운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기존의 음반 콘서트는 물론이고 1인 미디어와 자체 프로모션 구축 등 다각화된 비즈니스 전략으로 콘텐츠를 도출할 계획이다.

㈜천성인은 콘텐츠 기획 및 제작부터 시작해 다양한 송출 경로 모색 후,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 노출을 통해 엔터테인먼트회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들에게 기존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을 넘어선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집행할 전망이다.

㈜천성인의 박영호 대표는 최근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날로 커져만 가고 있고, 이러한 시대에 인플루언서를 양성해 꿈을 이루어주고, 회사 입장에서는 이들과 콜라보 및 PPL 등을 통해 윈-윈 하려는 취지를 갖고 있다. 최종적인 목표는 전속 인플루언서와 계약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도 성공을 이루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