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홈쇼핑 "월드컵시즌 남성·20∼30대 상품 집중 판매"
입력 2018-06-18 06:29 
롯데홈쇼핑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한 달 동안 주요 경기 시간대에 남성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20·30대를 겨낭햔 이색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롯데홈쇼핑은 한국전이 펼쳐지는 오늘과 24일, 27일에 운동복은 물론 운동기구 등 남성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짧은 시간 내 구매 결정이 가능한 저관여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합니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기존 스포츠 행사 기간의 인기 상품, 구매고객 성향 등을 분석해 러시아 월드컵을 겨냥한 채널별 맞춤 상품을 편성했다며 남성 고객과 모바일 고객들을 고려해 '그루밍족', '엄지족'을 겨냥한 상품과 이색 콘텐츠를 선보여 즐겁게 응원하고 알뜰 쇼핑까지 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