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보아, ‘1박2일’에 떴다…정준영 PD의 마지막 빅픽처
입력 2018-06-15 17:09 
1박2일 조보아 사진=KBS 1박2일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조보아가 ‘1박 2일에 출연한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 측은 오는 17일(일) 방송될 ‘정준영 PD의 막내 투어 3탄에 조보아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조보아는 정준영 PD가 막내 투어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내놓은 신의 한 수로 ‘1박 2일을 찾을 예정. 특히 이 날 조보아는 전매특허 러블리 눈웃음과 함께 햇살 미소를 무한대 발산하며 애교 가득한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 이에 요물 PD로 등극한 정준영의 갑질에 지친 멤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조보아의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조보아와 데프콘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데프콘은 일찍이 여러 매체를 통해 조보아의 팬임을 공공연히 밝혀온 바. 과연 조보아의 깜짝 등장에 데프콘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더 나아가 다섯 멤버들은 스타와 팬의 예기치 못한 만남에 어떻게 반응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KBS2 ‘1박 2일 제작진은 조보아가 막내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히든카드로 등장한다”며 조보아가 ‘마지막 단점 극복자 데프콘과 1:1 브런치 만남을 하기 위해 ‘1박 2일을 찾았다. 러블리 대세 조보아와 ‘1박 2일 멤버들의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조보아 출연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