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양세형 이원일, 침샘 어택 치킨 먹방
입력 2018-06-15 14: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달음식계 절대강자들이 뜨거운 접전으로 특급 침샘어택을 할 예정이다.
매주 다양한 주제의 맛집과 양세형, 이원일의 야무진 리액션으로 라이브 먹방 대결을 선보이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먹스타그램 코너가 17일 어마어마한 SNS 게시글 수를 자랑하는 국민 배달음식 치킨‘과 피자‘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초박빙 승부를 펼친다.
이 가운데 바삭바삭함을 뛰어넘은 황홀한 식감의 ‘후라이드 치킨과 엄청난 양의 치즈 폭탄에 고소한 맛이 폭발한 ‘시카고피자로 맛깔 나는 라이브 먹방 대결을 시작한다. 특히 이 날 소개된 후라이드 치킨 맛집은 실제로 양세형의 인생 치킨집이라고 전해져 그가 즐겨먹는 치킨의 정체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이원일은 자신의 추천 요리를 잠시 잊은 채 양세형의 추천 요리에 심취, 폭풍 먹방을 선보이다 다급히 잠깐만!”을 외치며 놓았던 정신을 챙기는 등 먹??(?) 이원일의 리얼함 가득한 리액션들이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고민에 빠지게 한 초박빙 승부였던 만큼 먹방 전부터 두 MC의 견제 또한 뜨겁게 불타올랐다는 후문. 특히 양세형은 씹는 순간 저한테 몰표가 오지 않을까 예상한다”며 폭발적인 자신감까지 내비췄다고 해 이번 요리에 대해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고 있다.
치킨 대 피자 접전은 17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를 통해 공개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