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은이씨 멋쟁이~" 션, 송은이 아이스버킷챌린지 얼음물+천만원 기부에 `감동`
입력 2018-06-12 17:13 
송은이. 사진|션 SNS
송은이, 션 메시지 내용. 사진|션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 제안자인 가수 션이 방송인 송은이에게 감사 인사를 보냈다.
션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은이씨 멋쟁이~ 감동이에요ㅠㅠ 너무 감사해요. 아이스버킷 챌린지 해준 것도, 그리고 너무나 귀한 물질 승일희망재단에 보내준 것도요. 기도하고 열심히 움직여서 루게릭요양병원 잘 지어볼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아울러 송은이의 참여 영상, 송은이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게재했다.
션은 송은이가 10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그는 송은이씨가 1,000만원을 승일희망재단에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3명 지목까지. 희망의 끈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때도 만원의 기적으로 함께 해줘서 병원이 개원하는 기적을 보았잖아요. 웃음+감동을 주는 송은이씨를 항상 응원하고 기도할게요”라며 고마워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만원이라니...송은이씨 대단하네요", "이렇게 알려져서 더 감동이네요", "역시 송은이...존경스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은이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웹 예능 ‘개가수 프로듀서 – 스트리밍, OLIVE 예능 ‘밥블레스유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