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즈아 원정대’, 5인 5색 셀럽 케미…新 스포츠 웹예능 예고
입력 2018-06-11 14:10 
사진= ‘가즈아 원정대’ 티저 영상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즈아 원정대가 신개념 스포츠 웹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가즈아 원정대의 티저 영상들이 공개됐다.

5인 5색 매력을 자랑하는 셀럽 티저를 비롯해 메인 티저가 베일을 벗어 곧 공개되는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런닝맨의 V앱 버전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마이티 마우스 쇼리 그리고 셀럽 이대우와 이유이, 서리나, 이서영은 일명 ‘몸짱에 비주얼짱으로 불리며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각자에 맞는 스포츠를 배우는 과정을 통해 허당 매력을 폭발, 반전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5인의 셀럽은 ‘예능 대세, ‘2018 SSA 코리아 그랑프리 수상, ‘미스 섹시백의 비타민, ‘인스타 여신 피트니스 모델, ‘베이글 미녀 블리맘 등의 수식어를 자랑, ‘가즈아 원정대에서 보일 활약도 알리고 있다.

또 ‘가즈아 원정대가 신개념 스포츠 웹 예능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만큼, 5인의 셀럽이 다이내믹한 스포츠들을 배우는 과정과 함께 핵심 기술, 매 회 등장할 스페셜 게스트와의 케미, 셀럽이 전하는 홈 트레이닝 꿀팁 등으로 웃음 그리고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안기게 된다.

1화 ‘가즈아 원정대 - 웨이크 보드 편은 6월 중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