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마마무 화사가 숨겨둔 메이크업 실력을 발휘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자취 3년 차인 화사의 개성만점 싱글라이프가 방송된다. 특히 걸크러시 아이콘으로 꼽히는 그녀의 메이크업 비법을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외출 준비에 돌입한 화사는 특급 노하우가 담긴 초고수의 실력을 발휘한다. 무엇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스킬을 초 밀착 공개,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화사표 메이크업이 보는 이들의 동공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또한 여기에 쏟은 시간만 무려 1시간으로 메이크업에 대한 화사의 남다른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에 예술혼이 깃든 그녀의 비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화자카야(화사+이자카야)를 찾아올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기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음식을 준비한다. 모두를 폭풍 흡입하게 만든 ‘화자카야 음식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마마무 멤버들과의 비글미 넘치는 만남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처럼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본방사수를 부르는 화사의 싱글라이프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bmk221@mkinternet.com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