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 `자산관리 렙업 치트키` 이벤트…백화점 상품권 지급
입력 2018-06-04 13:46 
[사진 제공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이달말까지 '자산관리 렙업(Level-up) 치트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키움증권은 랩 상품 가입 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40만원까지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글로벌 자산배분 랩 등 대부분의 키움증권 랩 상품이 포함됐다.
특히 주식·펀드·ETF 랩은 투자금을 입금할 때마다 당일 정산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RP랩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순증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선물한다.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랩의 최소 가입금액이 100만원, 최소 추가입금 단위는 10만원이다.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최초 100만원 가입 후 19일 동안 매일 10만원씩 입금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자산배분 랩은 가입 시 소득에 대한 제한이 없다. ISA 기본투자형 상품과 유사한 전략으로 운용하기 때문에 ISA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가입을 고려할만하다. 키움증권 일임형 ISA 기본투자형 최고위험 상품의 2년간 누적수익률은 27.30%다. 이는 160개의 달하는 MP 상품 중 최고 기록이다.
조병희 키움증권 투자솔루션팀장은 "최근 각종 경제적, 정치적 이슈가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해 고객분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런 시기일수록 다양한 국가와 업종에 대한 분산 투자가 필요하고, 이는 전문가에게 일임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 또는 키움금융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