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스데이 소진, 한국판 ‘맨 vs 차일드’ 홍일점 MC 출격
입력 2018-06-01 11: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걸스데이 소진이 한국판 ‘맨 vs 차일드(Man vs Child) MC로 낙점됐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오전 소진이 내달 초 방송 예정인 한국판 ‘맨 vs 차일드(Man vs Child)의 홍일점 MC로 발탁됐다”라고 전했다.
‘맨 vs 차일드(Man vs Child) 한국판은 요리에 재능을 가진 아이들과 전문 셰프들 간의 요리 대결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소진은 예능 MC 경험이 풍부한 이휘재와 ‘프로 먹방러의 대명사 문세윤과 요리 대결을 진행한다. 특히 뚜렷한 캐릭터를 보유한 세 명의 MC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오디션을 통해 공개될 어린이 셰프들과 요리 대결을 펼칠 전문 셰프 군단에는 이연복, 이원일, 박준우 셰프가 참여한다. 그 동안 요리 대결쇼에서 최고 수준의 요리 비법을 선보였던 이들은 어린 셰프들과 만나 기상천외한 요리 대결을 펼치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소진은 출연을 소망했던 요리 프로그램의 MC 자리에 서게 돼 기쁘다”라며 저를 비롯해 두 남자 MC분들과 찰떡궁합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 소진이 MC를 맡은 ‘맨 vs 차일드(Man vs Child)는 현재 제작 준비에 들어갔으며 오는 7월 초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라이프타임 채널과 iHQ의 코미디TV, K STAR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