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보름이 관능미를 뽐냈다.
한보름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코스모폴리탄 6월 호에 실린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보디라인에 강렬한 눈빛까지 더해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그려 시선을 모은다.
또 다른 사진 속 한보름은 청량한 느낌의 화이트 의상과 눈매를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니트 소재의 슬리브리스와 린넨 셔츠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소품으로 사용한 자전거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에서 평소 볼링, 롱보드,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다운 한보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보름은 최근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캐스팅돼 현빈, 박신혜와 호흡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보름은 현빈의 재혼한 아내이자 셀러브리티 ‘고유라역을 맡아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 중인 웹예능 ‘BEAUTYS CODE 3(뷰티스코드3)와 방송 예정인 쇼핑 투어 예능 ‘사다드림에서 각각 뷰티 멘토와 MC로 활약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한보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보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