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인간 사칭극 서막 알렸다
입력 2018-05-29 08: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반가워요. 난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에요.”
6월 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완전무결 AI 로봇이 펼치는 인간 사칭극의 서막을 알리는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28일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에서는 주변인들마저 감쪽같이 속을 정도로, 완벽하게 재벌 3세 인간 남신(서강준)으로 변신한 남신Ⅲ의 활약이 담겼다. PK그룹 총괄이사 서종길(유오성)은 진짜 인간 남신처럼 여유롭게 나타난 남신Ⅲ를 보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살아 돌아와? 그럴 리가 없는데”라며 분노했다.
남신의 경호원 강소봉(공승연) 역시 남신Ⅲ가 낯설긴 마찬가지. 울면 안아주는 게 원칙이에요”라며 자신을 안아주는 남신Ⅲ를 떠올린 소봉은 진짜 딴 사람 같았다니까”라며 남신Ⅲ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남신Ⅲ가 끝까지 인간 남신인 척 모두를 속일 수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이 더해진다.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6월 4일 첫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