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 임대사업 교육을 통한 내게 맞는 임대사업 알아보기
입력 2018-05-18 16:48  | 수정 2018-05-18 16:49
오는 6월 5일(화)부터 7월 31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내게 맞는 부동산 임대사업 과정' 2기 교육이 열린다.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과정은 다양한 임대사업을 통해 현재 자본, 위치, 상황을 토대로 알맞은 임대사업을 찾는 방법에 대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주택임대사업, 수익형부동산임대사업, 상가임대사업, 기업부동산 임대사업, 경·공매를 활용한 임대사업, 특수부동산 임대사업, 부동산 안전관리, 임대사업 세무실무 등으로 구성 된 강의 내용은 임대사업의 각 종류의 특징과 장점을 알아보고 본인 상황에 알맞은 임대사업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송상열 인하대 겸임교수, 이제문 창조경제연구소장, 윤재호 메트로컨설팅 대표, 양성훈 레아코리아 대표, 뉴조이회계 배미영 세무사 등으로 구성 된 강사진이 실제 사례와 경험 위주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부동산 임대사업자 혹은 예정자,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개발업자 등으로 교육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한다. 교육비용은 85만원이고,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